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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국의 스포츠베팅 마케팅 전략에 대한 스포츠베터들의 인식에 관한 주제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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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Kami 작성일20-10-19 21:38 조회53회 댓글0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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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이터는 2018년 8월과 2019년 1월 사이에 수집되었다. 참가자들은 욕구 근처에서 대면 인터뷰를 받았으며, 휴대폰의 도움으로 네 번의 인터뷰를 했다. 살펴보기 위해, 개인들은 인터뷰가 있기 6개월 전에 최소한 하나의 경기 중 스포츠 추측을 온라인에 배치해야 했다. 토토신
그 원인은 개인들이 특별한 종류의 도박 광고로 밝혀졌을 가능성이 더 높고, 특히 후원과 내기에 의한 판촉 활동을 바탕으로 한 새로운 베팅 개선으로 바뀌었기 때문이다.
인터뷰는 25분, 1시간 중 길이가 반의존적이며, 평균 38분이었다. 모든 인터뷰는 개인의 사전 동의를 얻어 가상 음성 녹음기의 사용을 녹음했다.
참가자들은 광고와 마케팅, 판촉행사가 그들의 플레이 행동에 미치는 자각적 영향에 대한 질문을 받았다. (첫 번째 작가에게 요청 시 가질 수 있는 완전한 인터뷰 어젠다).

참가자들은 인구통계학적 사실표를 작성했고 문제 도박 행위는 문제 도박 심각도 지수(PGSI, Ferris, Wynne 2001)의 사용을 평가하게 되었다. 이전 365일 동안의 도박 행태와 결과에 대한 이러한 자체 평가는 개인들이 PGSI 등급에 전적으로 기초하여 다음 사업들 중 하나로 분류되는 것으로 끝났다. 즉, 비터플 도박자(점수 0점), 저위협 도박자(1-2점), 경미한 위험도박자(3–7) 또는 트러블 도박자(8점 이상)이다. 이 관찰자의 중요한 목적은 그들의 스포츠에서 기여자들의 개인 청구서가 심사 "평가"를 통해 그러한 행동을 완전히 정의하기 보다는 내기 행동을 하는 것을 발견하는 것이 되었다. 따라서 PGSI는 개인이 관여하는 도박의 수준을 나타내며, 사람 조직 사이에 질적 대응의 변화가 있었는지 여부를 파악하기 위해 사용으로 변경되었다. 메이저놀이터
PGSI는 전체 대중을 위해 특별히 설계되었고 비임상적 맥락에서 문제 플레이 심각성을 평가하는 데 합법적인 것으로 관찰되었기 때문에 사용으로 바뀌었다(Holtgraves 2009). 그러나 PGSI 그룹화는 회원들에게 보다 광범위한 도박 행위에 대한 설명을 충분히 제공할 수 없기 때문에 일부 경고를 처리해야 한다.
기존 살펴본 결과, 개인들은 "약간의 확률" PGSI 그룹 내에서 점수를 매겼고, PGSI를 통해 획득되지 않은 내기를 하는 과도한 스포츠의 패턴을 추가적으로 기술했다. 게다가, 두 명의 참가자는 지난 12개월 동안 도박을 했고 "mild risk" PGSI 조직 내에서 점수를 매겼다고 말했다.이온, 그리고 또한 자신들을 내기를 하는 스포츠 활동에 대한 이전의 "실망"으로 인해 성가신 도박꾼이라고 정의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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